예약위약규정

제 1 조 (목 적)

본 규정은 (주)동일리조트, 환타지아 콘도&호텔(이하 “콘도”라 한다)의 효율적인 운영 관리와 숙박시설 이용규정을 통하여 이용객에게 보다 쾌적한 숙박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다.

 

제 2 조 (콘도의 이용)

1. 매년 이용가능기간은 3월1일부터 익년 2월28일까지 1년으로 한다.
2. 콘도회원의 연간 이용일수는 이용약관을 기준으로 한다.

 

* 실버/골드회원 기준

구분 이용가능일수 기간 비고
여름성수기 5일 7.16~8.31 연휴포함
겨울성수기 5일 12.18~1.15
주말 7일 금, 토, 법정공휴일 전일
평일 13일 월~목, 일요일
합계 30일    

 

※ 플레티넘회원(1/2구좌:180일, 6/1구좌:60일), 풀구좌회원(360일)

 

3. 기간의 설정은 동일 일수 내에서 당해 연도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공시를 변경하므로 내용을 당사 운영의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합니다.
4. 콘도회원의 성수기간 중 연박 이용은 콘도회원의 공평한 이용을 위하여 최대 3박까지만 가능합니다.
5. 1실 당 이용인원은 20평 3인, 22평형 4인, 25평 5인, 32평형 5인, 54평형은 7인을 기준으로 합니다.

 

제 3 조 (예 약)

1. 회원 및 비회원이 객실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인터넷 또는 전화로 직접 예약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2. 회원 및 비회원은 일정변경등으로 취소 하실때 7일전까지 취소해 주셔야 하며, 사전 취소처리 안되면 추후 리조트 이용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3. 비회원의 경우 동계 및 하계성수기 기간 중 예약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 

제 4 조 (예약의 취소 및 변경)

구분 내용 적용 비고

취소 경우

 
입실 8일전 전액환불 ❏ 예약후 취소는 입실일 기준 7일전 18시까지
    최소하셔야만 정상 취소 가능.

❏ 공제기준: 1실1박

❏ 환불시 제수수 료 공제후 환불처리
입실 7~5일전 최초 숙박요금의 10%
위약금 공제
입실 4~3일전 최초 숙박요금의 20%
위약금 공제
입실 2일전 최초 숙박요금의 30%
위약금 공제
입실 1일전 최초 숙박요금의 50%
위약금 공제
입실 당일
취소시
최초 숙박 요금
전액 공제

 

제 5 조 (회원의 차상위 또는 하위 평수 객실이용시)

1.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객실의 여유가 있을시에는 20평 회원은 22평, 22평회원은 25평, 25평회원은 32평, 32평 회원은 54평, 즉 1단계 상위 객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2. 상위 평형을 이용할 시에는 각 2박씩 이용가능일수에서 차감되며 해당 평형대의 회원가로 대우합니다.
3. 하위 평형을 이용할 시에는 각 1박씩 이용가능일수에서 차감되며 해당 평형대의 회원가로 대우합니다.

 

제 6 조 (정회원 및 무기명 회원의 1일 사용 객실수)

1. 일반회원은 정회원 1일 1실 연속하여 3박까지 이용이 가능하며, 추가 사용시에는 객실의 여유가 있을시 1실 추가이용이 가능합니다. 단, 이용가능일수에서 차감이 되며 주말 및 성수기기간은 추가이용이 되지않습니다.
2. 법인회원의 경우 1일 2실까지 이용이 가능하며, 추가 객실에 대해서는 객실의 여유가 있을시 최대2실 추가이용이 가능합니다. 단, 이용가능일수에서 차감이 되며 주말 및 성수기기간은 추가이용이 되지않습니다.
3. 정회원 및 무기명 회원이 시즌별 이용박수를 초과시에는 회원대여가를 적용합니다. 단, 여름 및 겨울 성수기, 석가탄신일 전일은 이용이 불가합니다.

 

제 7 조 (예약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)

1. 객실이 만실인 경우
2. 신청이 정원을 초과한 경우
3. 접수개시일 이전의 예약신청
4. 시설의 관리운영상 이용제한을 실시할 필요가 있는 경우
5. 비회원의 경우 성수기 및 주말일 경우
6. 천재지변 및 시설물 개,보수 등의 불가항력적인 경우

 

제 8 조 (성수기 예약접수)

1. 여름성수기(7.16~8.31) 1차 예약접수는 6.1~6.7일까지 이며, 예약추첨 결과는 6.10까지 통보하고, 2차 예약접수는 객실여유가 있을시에 한하며 6.10~6.17일까지 접수하여 6.20일 까지 통보합니다.
2. 겨울성수기(12.16~1.31)는 10.2~10.12까지 1차 예약접수하여 10.16까지 통보하며, 2차 예약접수는 객실여유가 있을시에 한하며 11.1~11.10까지 접수하여 11.15일까지 통보합니다.
3. 예약신청은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가능하며 팩스번호는 055-379-7229 로 가능합니다.

 

제 9 조 (체크인 / 체크아웃)

1. 객실의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이며,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입니다. 2. 체크인, 체크아웃 시간이 변경 될 경우 사전에 프런트로 연락하여야 하며, 체크아웃 시간 연장 시 소정의 추가요금이 부과 됩니다.
2. 체크인, 체크아웃 시간이 변경 될 경우 사전에 프런트로 연락하여야 하며, 체크아웃 시간 연장 시 소정의 추가요금이 부과 됩니다.
3. 회원 및 무기명회원은 체크인시 회원증을 반드시 프론트에 제시하고 확인을 하여야하며 지참하지 않을시에는 회원 대여가로 적용합니다.
4. 회원증 미지참시에는 부대시설 이용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 

제 10 조 (객실내 비품파손 및 분실)

1. 객실 주방옆에 객실이용 안내문과 비품 비치품목 리스트를 게시하여 놓았으며 이용중에 분실하거나 파손시에는 배상하셔야 하며 입실과 동시에 비치품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2. 그 외 가구 등 시설 파손에 대한 배상은 별도로 산정한 금액을 변상하셔야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제 11 조 (일일 이용료 변경)

1. 회사는 일일이용료 등에 대하여 물가 및 인건비 등의 상승 등을 고려하여 필요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2. 전항에 의해 개정한 경우 회사는 각 회원에게 그 취지 및 금액을 통지 또는 인터넷에 공지합니다. 단, 비회원의 경우에는 인터넷 공지로 대신합니다.

 

제 12 조 (규정의 개정)

쾌적하고 합리적인 운영을 위하여 회사는 본 규정을 개정할 수 있으며, 본 규정의 개정시는 콘도회원에게 서면 또는 인터넷에 공지를 통해 그 변경사항을 통지 또는 게시합니다.

 

제 13 조 (기타 사항)

본 규정에 정하지 않은 사항은 회원과 회사가 협의하여 해결토록 하며 합의가 곤란한 경우 관련법규 및 상 관례를 참고하여 회사가 정하도록 합니다.